-김명수-신예은 주연 '어서와' OST '시간은 한 바퀴 돌아' 오늘(15일) 오후 6시 공개

이달의 소녀 진솔. ⓒ아트코리아방송 DB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그룹 이달의 소녀(LOONA) 멤버 진솔이 처음으로 선보인 OST ‘시간은 한 바퀴 돌아’가 15일 오후 6시 전격 공개된다.

 

진솔은 KBS2TV 수목드라마 ‘어서와’의 여덟 번째 OST주자로 나서 ‘시간은 한 바퀴 돌아’를 그리움 가득 담긴 감성으로 노래했다. 

 

진솔은 “첫 OST 참여도 매우 기쁘지만 평소 팬이었던 배우 신예은의 드라마에 참여한다고 생각하니 더욱 설렜다“며 “고조되는 그리움을 표현하기 위해 가사와 장면에 대입하며 열심히 연습했다. 많은 사랑 부 탁드린다”고 밝혔다.

 

'시간은 한 바퀴 돌아'는 드라마 ‘호텔 델루나’, ‘시크릿 마더’, ‘국민 여러분’, ‘완벽한 아내’ 등 다수의 OST에 참여했던 작곡가 Jay Lee의 곡으로, 피아노와 기타의 선율에 매력 있는 진솔의 목소리가 더해진 감성 발라드곡이다.

 

이달의 소녀 진솔 . 제공 도너츠뮤직앤,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작곡가 Jay Lee는 “‘시간은 한 바퀴 돌아’는 시간이 지날수록 헤어진 이를 점점 더 그리워하게 된다는 이야기를 담은 발라드곡”이라며 “진솔의 애절한 목소리가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기대하셔도 좋다”고 전했다.

 

이달의 소녀는 지난 2월 미니앨범 ‘해시’(#)를 통해 ‘To all LOOΠΔs around the world’(세상의 모든 이달의 소녀들에게)라는 메시지를 던지며 기존의 틀과 편견을 넘어 도전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뜨거운 열정(BURN)으로 전진하라는 목소리를 세상에 전해 당당한 소녀들의 모습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한편 ‘어서와’ OST Part.8 ‘시간은 한바퀴 돌아’는 15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와 OST 제작사 도너츠 뮤직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