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세 번째 미니앨범 ‘I trust’ ‘라이(Lie)’ 버전 콘셉트 이미지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걸그룹 (여자)아이들이 새하얀 ‘라이(Lie)’ 버전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하며 반전 매력을 뽐냈다.

 

2일 소속사 측은 (여자)아이들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I trust’의 두 번째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여자)아이들은 강렬한 블랙 아우라를 발산했던 첫 번째 콘셉트 이미지와는 상반되는 하얀 드레스를 입고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특히 흰색 천과 꽃, 깃털을 활용해 순수하고 아름다운 분위기를 더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여자)아이들의 세 번째 미니앨범 ‘I trust’는 믿음의 존재를 ‘나’로부터 시작해 ‘나는 나를 믿는다’라는 뜻을 담아낸, (여자)아이들만의 당당함이 고스란히 담긴 앨범이다.

 

타이틀곡 ‘Oh my god’은 데뷔곡 ‘LATATA’부터 지난해 Mnet ‘퀸덤’을 통해 공개한 ‘LION’에 이르기까지 연이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리더 소연의 자작곡으로 기대를 모은다.

 

(여자)아이들은 역대급 콘셉트를 예고하는 프리뷰 영상을 차례로 오픈, 팬들의 기대를 최고조로 끌어올리며 컴백 열기를 더하고 있다. 

 

한편, (여자)아이들의 세 번째 미니앨범 ‘I trust’는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키워드

#(여자)아이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