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린과 크리니크가 함께하는 첫 번째 프로젝트 ‘핑크 수분 크림’ 캠페인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크리니크(CLINIQUE)가 레드벨벳의 멤버 아이린을 크리니크 APAC 전속 모델로 선정하고 첫 번째 캠페인인 ‘Flower Power(플라워 파워)’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아이린은 특유의 사랑스러운 미소로 크리니크 베스트 셀러 ‘핑크 수분 크림’을 들고 맑고 촉촉한 느낌의 투명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핑크 수분 크림’은 크리니크 베스트 셀러로, 72시간 동안 지속되는 뛰어난 보습력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다. 가볍고 산뜻한 젤 타입 텍스처로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되어 세안 후에도 지속되는 강력한 수분감을 자랑한다.

 

아이린은 “평소 크리니크 핑크 수분 크림을 꾸준히 사용해 왔다. 건강한 피부에 관심이 많은 만큼 크리니크와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크리니크 APAC의 브랜드 모델로 선정된 기쁨과 앞으로의 행보에 대한 기대감을 밝혔다.

 

크리니크 APAC의 새로운 앰버서더로 발탁된 레드벨벳 아이린

크리니크는 깨끗하고 밝은 이미지의 아이린이 브랜드 모토인 ‘건강하고 행복한 피부’를 누구보다 잘 표현할 수 있다고 판단했다. 한류 열풍에 기여한 대표적인 k-pop 걸그룹 멤버로서, 크리니크의 메인 타깃이기도 한 전 세계 밀레니얼들과 활발히 소통하며 브랜드 모델로서 좋은 영향력을 끼칠 것이라 판단해 선정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특히 이번 화보 촬영에 대해 무대 속 다양한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그녀의 끼와 재능이 브랜드 화보 속에서 그 진가를 발휘할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한편 크리니크는 4월 1일부터 한 달간 올리브영 전국 매장 및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 파워팩 메가 이벤트를 진행하며, 아이린 모델 선정을 기념하며 아이린 미공개 화보 포토 카드가 2종 랜덤으로 담긴 핑크 수분 크림 1+1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