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새 월화드라마 ‘본 어게인’ (장기용-진세연-이수혁)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본 어게인’에서 꼭 읽어봐야 할 키워드를 공개했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본 어게인’(연출 진형욱 극본 정수미)은 두 번의 생으로 얽힌 세 남녀의 운명과 부활을 그리는 환생 미스터리 멜로 드라마다. 

 

장기용(공지철, 천종범 역), 진세연(정하은, 정사빈 역), 이수혁(차형빈, 김수혁 역)이 과연 어떤 스토리를 그려낼지 핵심 키워드 세 가지를 알아보자.

 

환생, 새로운 세계관을 만나다

‘본 어게인’은 ‘영혼은 다시 태어날 수 있다’는 전제로 시작해 환생 소재를 본격적으로 다룬다. 이에 극 중 외로운 늑대 공지철, 헌책방 주인 정하은, 형사 차형빈 1980년대의 세 사람과 의대생 천종범, 뼈 고고학자 정사빈, 검사 김수혁 현세의 세 사람이 어떻게 연결되어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과거 그들의 카르마(Karma)가 환생에 어떤 영향을 미쳤을지 치밀한 복선과 연결고리로 추리하는 재미를 배가, 시청자들을 빠져들게 할 새로운 세계관을 예고하고 있다.

 

미스터리, 운명의 굴레가 시작되다

미스터리 역시 빼놓을 수 없는 핵심 키워드다. 1980년대 세상을 발칵 뒤집어 놓은 잔혹한 사건이 30여년 후 현세에서 다시 재현되고 이로써 누구도 믿을 수 없는 팽팽한 긴장감이 덧씌워진다. 무엇보다 세 주인공과 달리 과거부터 현세까지 두 시대를 거쳐 살고 있는 장혜미(위지연/김정난 분), 천석태(조덕회/최광일 분) 등의 인물들이 등장해 그들이 쥐고 있는 운명의 비밀과 사건의 전말을 밝혀내는 짜릿함까지 선사한다.

 

멜로, 얽히고설킨 인연

장기용, 진세연, 이수혁의 라인업은 벌써부터 설렘을 일으키고 있다. 완벽한 피지컬 차이와 비주얼 합을 이룬 세 배우가 얼마나 짙은 멜로 시너지를 발휘할지 기다려지는 것. 또한 극 중 자신만의 방법으로 사랑을 하는 두 남자와 이들을 치유할 여인, 지독하고 치열하게 얽힌 세 남녀의 사랑을 예고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처럼 환생, 미스터리, 멜로 세 가지 챕터로 첫 방송을 고대하게 만들고 있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본 어게인’은 오는 4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제공 UFO프로덕션, 몬스터유니온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