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욱. ⓒ아트코리아방송 DB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배우 이동욱 측이 신천지 관련 허위사실 유포에 대한 강경대응 방침을 밝혔다.

 

이동욱의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3일 "최근 소속 아티스트를 향한 특정 종교 관련 허위사실이 유포되고 있음을 확인했다"라며 "이와 관련하여 당사는 사실과 무관한 루머 양성 및 악의적인 비방, 명예훼손 게시물에 관하여 강경한 법적대응을 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당사는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추가적인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소속 아티스트 보호를 위한 모든 노력을 기울일 것이며, 합의 없는 강력한 법적 조치를 진행하도록 하겠다."고 강경한 대응을 예고했다.

 

앞서 '유명 연예인 신천지 신도들'이라는 제목의 지라시가 나돌았고, 해당 명단에는 배우 이동욱이 거론된 것으로 알려졌다.

 

다음은 킹콩 by 스타쉽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킹콩 by 스타쉽입니다.

 

최근 소속 아티스트를 향한 특정 종교 관련 허위사실이 유포되고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당사는 사실과 무관한 루머 양성 및 악의적인 비방, 명예훼손 게시물에 관하여 강경한 법적대응을 할 방침입니다. 또한 게시글의 유포를 통한 루머 확대 및 재생산 등 아티스트의 명예와 인격을 훼손하는 행위에 대해서도 법적 절차를 토대로 대응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당사는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추가적인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소속 아티스트 보호를 위한 모든 노력을 기울일 것이며, 합의 없는 강력한 법적 조치를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소속 아티스트들을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키워드
#이동욱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