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수지, 화사한 매력 더한 봄을 부르는 립 메이크업
[화보] 수지, 화사한 매력 더한 봄을 부르는 립 메이크업
  • 이용선 기자
  • 승인 2020.03.03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수지의 봄을 알리는 뷰티 화보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랑콤의 뮤즈인 수지는 마리끌레르 3월호에 공개된 화보를 통해 한층 물오른 아름다움을 뽐냈다. 블랙 톤의 헤어컬러와 수트, 실버 악세서리로 도시적이고 시크한 매력을 과시하다가 사랑스러운 컬링 헤어와 핑크와 화이트 톤 의상으로 소녀스러우면서도 장난기 가득한 표정을 연출하는 등 팔색조의 매력을 드러냈다.

 

이번 뷰티 화보에서 수지의 미모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것은 각 컷 별로 다른 분위기를 선사한 립 메이크업. 시크한 도시여성의 매력을 살린 레드 립과 내추럴한 분위기의 우아하면서도 발랄한 매력과 어우러진 마른 장미 컬러 립, 차분한 MLBB 핑크 립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시크한 블랙 룩과 어우러진 수지의 레드 립을 완성한 제품은 랑콤의 ‘압솔뤼 루즈 루비크림 #01 레드 루비’. 단순한 레드 립 컬러가 아닌 쨍한 토마토 레드 컬러로 매혹적인 입술을 표현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다른 룩으로 내추럴한 듯 천진난만한 매력을 선사한 컷에서 수지가 선택한 립은 랑콤 ‘압솔뤼 루즈 루비크림 #03 키스 미 루비’다. 생기를 불어 넣는 MLBB 핑크 립 컬러로 평소 수지가 애정 하는 데일리 립스틱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그 외 베이비 핑크 무드의 아이 앤 립 메이크업으로 갓 피어난 장미 꽃잎과 같은 룩을 선보인 컷에서는 마른 장미 컬러로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랑콤 ‘압솔뤼 루즈 쉬어 #264 100일 마른 장미’ 제품을 사용했다.   

 

랑콤의 ‘압솔뤼 루즈 루비크림’은 스테디 셀러 립스틱 ‘압솔뤼 루즈’ 라인에서 새롭게 선보인 것으로 쫀쫀하게 밀착되는 선명한 컬러, 샤프한 립 메이크업을 돕는 루비를 닮은 쉐이프, 최대 6시간 지속되는 롱 라스팅 등 장점이 많은 립 제품이다. 고혹적인 블러디 레드부터 차분한 누드 톤까지 총 13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또 ‘압솔뤼 루즈 쉬어’는 순수하고 내추럴한 컬러와 은은한 광택의 피니시로 입술을 편안하고 촉촉하게 해주는 프록실린™ 성분을 함유해 건강한 입술로 케어하고 아름다운 립 컬러를 돋보이게 해주는 제품이다. 

 

 

사진제공 랑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