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소녀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글로벌 걸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쏘왓’(So What)의 연습실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이달의 소녀(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고원, 올리비아 혜)의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측은 3일 0시 이달의 소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앨범 ‘해시’(#) 타이틀곡인 ‘쏘왓(So What)의 연습실 안무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공개된 안무 영상 속 이달의 소녀는 깔끔하면서도 통일성 있는 블랙 앤 화이트 의상을 맞춰 입어 시선을 끌었으며 안무 포인트와 동선, 제스처 등을 잘 표현해내 이달의 소녀만의 숨은 매력을 뽐냈다.

 

또한 영상 초반에는 발랄한 목소리로 파이팅을 외치며 장난끼 많은 소녀들의 모습을 보였지만 본격적으로 노래가 시작되자 칼같은 군무를 선보이며 강렬하고 걸크러쉬한 반전 매력을 뽐내 전 세계 팬들을 놀라게 했다.

 

특히 이달의 소녀는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와 다양한 커버 댄스를 소화해 낼 정도로 뛰어난 퍼포먼스 실력을 인정받은 만큼 이번 ‘쏘왓’(So What) 안무 영상에서도 파워풀한 안무와 실력을 당당히 드러내 주목을 받았다.

 

이달의 소녀는 미니앨범 '해시'(#)의 타이틀곡 ‘쏘왓’(So What)으로 많은 글로벌 인기를 모으고 있다.


 

사진제공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