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랑콤 화보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랑콤이 수지와 함께한 뷰티 화보를 추가로 공개했다.

 

랑콤의 뮤즈인 수지는 마리끌레르 3월호의 뷰티 화보를 장식하며 시크함과 우아함, 청순함까지 팔색조의 매력을 뽐냈다. 

 

추가로 공개된 화보에서 수지는 청순 열매를 깨문 듯 여리여리한 베이비 핑크 아이메이크업과 장미꽃잎이 그대로 내려앉은 듯한 립 포인트로 순수하고 로맨틱한 청순미를 드러냈다. 또 다른 화보 속에서는 다크 컬러의 의상에 카메라를 그윽하게 응시하는 눈빛만으로 도시적이고 시크한 무드를 자아냈다.

 

수지 랑콤 화보

이번 화보에서 수지의 맨 얼굴인 듯 촉촉하고 화사하게 생기있는 피부를 표현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은 랑콤의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PO-01’. 수지 본연 피부와 잘 어우러지면서 자연스러운 커버 효과를 더해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 결을 완성했다. 수지가 장미 꽃잎을 베어 문 듯 자연스러운 마른 장미 컬러의 립 제품은 랑콤 ‘압솔뤼 루즈 쉬어 #264 100일 마른 장미’다.

 

또 우아하면서 도시적인 매력을 더해 준 톤다운 핑크 컬러와 시크한 레드 컬러 립 제품은 랑콤 ‘압솔뤼 루즈 루비크림’ 시리즈의 베스트 컬러인 #03 키스 미 루비와 ‘#01 레드 루비’이다. 젤라또처럼 촉촉한 텍스처가 어두운 컬러 의상에도 잘 어우러져 포인트를 더해준다.

 

수지 랑콤 화보
수지 랑콤 화보
수지 랑콤 화보
수지 랑콤 화보

 

키워드

#수지 #랑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