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닥터 김사부2’ 박효주, 촬영장 비하인드 컷 공개 ... '다채로운 매력에 대본 열공까지'
‘낭만닥터 김사부2’ 박효주, 촬영장 비하인드 컷 공개 ... '다채로운 매력에 대본 열공까지'
  • 이용선 기자
  • 승인 2020.02.17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효주_;낭만닥터 김사부2'
박효주_;낭만닥터 김사부2'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낭만닥터 김사부2’ 박효주의 촬영현장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SBS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에서 무뚝뚝한 마취과 전문의 ‘심혜진’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박효주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공개된 사진 속 박효주는 드라마 속 무뚝뚝하고 냉정한 모습과는 달리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드라마에서는 좀처럼 볼 수 없었던 박효주의 사랑스러운 미소와 싱그러운 에너지는 보는 이로 하여금 절로 미소를 짓게 만들고 있다. 또한 촬영 대기 중 장난기 넘치는 포즈를 취하는가 하면, 장소를 가리지 않고 자투리 시간을 통해 끊임없이 대본을 읽고 연구하는 모습 역시 시선을 끌고 있다.

 

한편, 오늘 방영되는 13화 예고편에서는 “이 수술 감이 안 좋아.”라며 VIP 환자 수술을 반대하는 박효주의 모습이 그려져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종영까지 단 4회를 앞두고 있는 SBS ‘낭만닥터 김사부2’는 오늘 밤 9시 4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밀키웨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