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오는 17일 컴백쇼 '블룸아이즈' 전세계 동시 방송 ... 타이틀곡 '피에스타' 최초 공개
아이즈원, 오는 17일 컴백쇼 '블룸아이즈' 전세계 동시 방송 ... 타이틀곡 '피에스타' 최초 공개
  • 이용선 기자
  • 승인 2020.02.13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즈원 컴백쇼
아이즈원 컴백쇼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아이즈원(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이 컴백쇼 '블룸아이즈'를 통해 전세계 팬들과 소통한다. 

 

엠넷은 오는 17일 오후 8시 엠넷, 엠넷K팝, 엠투, 스톤뮤직, 엠넷 오피셜 등 디지털 채널을 통해 아이즈원 컴백쇼 '컴백 아이즈원 블룸아이즈'를 전 세계에 동시 방송한다고 13일 밝혔다.

 

아이즈원은 이번 컴백쇼에서 첫 정규 앨범 '블룸아이즈' 타이틀곡 '피에스타'를 비롯해 수록곡 '스페이스십', '해바라기', '소 큐리어스', '아야야야' 등 총 다섯 곡의 무대를 공개한다. 특히 '소 큐리어스'와 '아야야야'는 멤버 개인의 매력을 충실히 보여주는 유닛 무대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또한 아이즈원은 이번 컴백쇼를 통해 앨범의 수록곡 무대뿐만 아니라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 영상 등으로 컴백쇼를 알차게 채울 예정이다.

 

아이즈원의 첫 번째 정규 앨범 '블룸아이즈'는 예약판매 시작과 함께 국내외 온라인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컴백에 쏠린 관심을 입증했다. 아이즈원의 새 앨범은 17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사진제공 엠넷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