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코리아방송 = 임향식 기자]  6인조 걸그룹 로켓펀치(연희, 쥬리, 수윤, 윤경, 소희, 다현)가 10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미니 2집 '레드 펀치(RED PUNCH)'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가지면서 6개월 만에 컴백했다.

 

이번 로켓펀치의 미니 2집 '레드 펀치(RED PUNCH)'는 인트로 ‘RED PUNCH’를 시작으로, 하우스풍 레트로 팝 스타일의 ‘So Solo’, 로켓펀치의 당찬 매력을 담아낸 ‘Fireworks’, 서정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종이별’, 봄을 맞이하는 마음을 노래한 ‘다시, 봄’, 풋풋한 소녀 감성이 인상적인 ‘여자사람친구’까지 총 7트랙이 담긴 완성도 높은 앨범이 탄생했다.

 

로켓펀치_미니 2집 '레드 펀치(RED PUNCH)' 쇼케이스. 사진 ⓒ아트코리아방송 이용선 기자​

타이틀곡 ‘바운시(BOUNCY)’는 강렬하면서도 힙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틴크러쉬 장르의 팝 댄스 곡으로, 키치(Kitsch)’한 멋과 이상향을 담은 가사에 청량한 랩과 파워풀한 보컬이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특히 세상을 향해 외치는 가사 ‘I WANNA HIT THE WORLD WITH ROCKET PUNCH’에서 보이듯 로켓펀치 멤버들의 미래에 대한 당찬 포부를 보여주는 곡이다.

 

한편, 로켓펀치는 오늘(10일) 오후 6시 미니 2집 '레드 펀치(RED PUNCH)' 음원을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발매했고, 오후 8시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