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위은총_첫 정규 1집 ‘계절’ 발매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달달한 목소리로 여심을 사로잡는 싱어송라이터 ‘위은총’이 오는 2월 10일 정오 첫 정규 1집 ‘계절’을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위은총은 2018년 4월 첫 싱글 '얼레리 꼴레리'로 데뷔하여, 독보적인 꿀성대로 인디씬에 두각을 나타냈다. EP '자화상'을 비롯하여, 봄,여름,가을,겨울 4계절을 표현한 싱글 등 총 9장의 싱글을 발매하며 팬들과 꾸준히 소통하는 싱어송라이터로 자리 잡았다.

 
오는 2월 10일 정오에 발매하는 정규 1집 ‘계절’은 데뷔 후 첫 정규앨범으로, 싱어송라이터 위은총의 음악적 기량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앨범이다. 전곡 작사, 작곡, 편곡, 그리고 앨범 전체 프로듀싱과 그의 트레이드 마크인 어쿠스틱 기타 연주까지 위은총만의 음악적 색깔을 한껏 드러내어, 팬들의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타이틀곡 ‘그대만 있다면’은 신나고 경쾌한 밴드사운드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 더 나은 사람이 되어가는 진솔한 모습을 담은 노래이다. 사랑하는 사람으로 인해 꿈을 꾸고, 힘을 얻고, 사랑의 기쁨을 이 노래를 듣는 이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메시지를 담았다고 한다.

 

'싱어송라이터' 위은총_첫 정규 1집 ‘계절’ 커버 이미지

 
더블 타이틀곡 ‘안녕’은 깊고 진한 정취를 가진 팝 블루스 기반으로, 첫 정규앨범인 만큼 싱어송라이터 위은총의 음악적 색깔을 느낄 수 있는 10곡의 곡들로 구성되어 있다.


지친 하루, 집밥처럼 힘이 되는 음악을 하고 싶다는 싱어송라이터 위은총은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타이틀곡과 다양한 커버곡까지 어쿠스틱 기타와 함께 팬들에게 꾸준히 힘이 되는 노래를 들려주고 있다.

 
오는 2월 10일 비스킷사운드를 통해 발매하는 정규 1집 ‘계절’과 함께 2월 22일 홍대 베짱이 홀에서 ‘라디오 채널’ 공연을 시작으로 위은총의 첫 공식 활동을 재개한다.
 

 

사진제공 비스킷사운드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