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Vi_이달의 소녀 미니 앨범 '해시(#) 쇼케이스. 2020.02.05 ⓒ아트코리아방송 이용선 기자​
ViVi_이달의 소녀 미니 앨범 '해시(#) 쇼케이스. 2020.02.05 ⓒ아트코리아방송 이용선 기자​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이달의 소녀 ViVi가 5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린 미니 앨범 '해시'(#)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미니 앨범 '해시'(#)는 타이틀 곡 ‘쏘 왓’(So What)을 포함해 ‘해시’(#), ‘넘버 원’(Number 1), ‘오 (예스 아이 엠)’(Oh (Yes I Am))’, ‘땡땡땡’, ‘365’까지 총 6곡으로 구성됐다.

 

타이틀 곡 ‘쏘 왓’(So What)은 웅장한 베이스와 시그니처 혼스탭의 조화가 인상적인 어반 댄스 곡으로 기존에 이달의 소녀가 보여 주지 않은 걸크러시한 느낌이 극대화된 곡이다. '세상이 지정한 틀을 깨고 나와 한계를 넘고 자신을 마음껏 표출하라'는 메시지를 담았으며 감춰왔던 모습을 '달의 뒷면'으로 표현해 그간 이어온 세계관의 깊이를 더했다. 

 

이달의 소녀의 새 미니앨범 ‘해시’(#)와 타이틀 곡 ‘쏘 왓’(So What)은 오늘(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