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인기가요’에서 컴백 무대를 이어간다.

 

골든차일드(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가 2일 오후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를 통해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곡 ‘위드 아웃 유(Without You)’ 컴백 무대를 꾸민다.

 

지난 29일 공개된 골든차일드의 정규 1집 리패키지 ‘위드아웃 유(Without You)’는 발매와 동시에 니카라과 1위를 비롯해 캄보디아, 노르웨이, 오스트리아 2위,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태국 3위, 싱가포르, 미국, 영국 등 해외 10개 지역에서 아이튠즈 K팝 차트 TOP 10을 차지 하는 것은 물론, 뮤직비디오는 공개 4일 만에 조회수 800만 뷰를 돌파하며 ‘대세 아이돌’로서의 진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타이틀곡 ‘위드아웃 유(Without You)’의 연이은 음악방송 컴백 무대로 팬들의 심장을 저격하고 있는 골든차일드는 오늘(2일) 방송될 ‘인기가요’에서 또 한번 레전드 무대를 갱신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타이틀곡 ‘위드 아웃 유(Without You)’는 정규 1집 타이틀곡 ‘워너비(WANNABE)’ 의식의 흐름과 연결되는 연장선상에 놓여 있는 곡이다. 간절히 원했지만 답을 찾을 수 없고 끝없는 어둠 속을 찾아 헤매는 혼돈의 자아를 담담히 표현한 곡으로, 상실의 공허함이 곡을 지배하는 주된 정서이지만 그 안에 자리한 작은 희망과 빛이 녹아있다.

 

한편, 골든차일드는 2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신곡 ‘위드아웃 유(Without You)’의 컴백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사진 제공  울림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