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년 만의 스크린 컴백' 송창의, 밀리터리 스릴러 영화 ‘GOING HOME’ 주연 확정
'9년 만의 스크린 컴백' 송창의, 밀리터리 스릴러 영화 ‘GOING HOME’ 주연 확정
  • 이용선 기자
  • 승인 2020.01.30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창의
송창의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배우 송창의가 영화 ‘GOING HOME’(제작 케이필름/감독 김민섭)으로 돌아온다.

 

영화 'GOING HOME'은 DMZ 최전방 수색대대에서 벌어진 여군 장교의 죽음에 대한 진실을 파헤치려는 자와 숨기려는 자의 이야기를 그린 밀리터리 스릴러 작품이다.

 

극 중 만년 대위 강성구 역을 맡은 송창의는 마지막 군 생활 중 여군 장교의 죽음에 관한 사건을 맡아 권위적인 집단에 반발하며 색다른 연기 변신을 보여줄 예정이다.

 

송창의는 영화 '오늘', '소중한 날의 꿈', 드라마 '숨바꼭질', '내 남자의 비밀', '닥터 프로스트', '대풍수', 뮤지컬 '레베카’, ‘마타하리' 등 장르 불문, 캐릭터 불문 한계 없는 연기력을 인정받아왔다. 최근 이홍기, 나윤권 등과 함께 뮤지컬 ‘사랑했어요’에서 활약하며 몰입도 높은 감정 표현으로 호평을 이끌며 또 한 번 연기파 배우다운 저력을 과시하기도 했다.

 

매 작품마다 자신만의 색깔을 입혀 완벽하게 캐릭터를 소화했던 송창의가 영화 ‘GOING HOME’을 통해 또 어떤 캐릭터로 새로운 연기 변신을 선보일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영화 'GOING HOME'은 현재 촬영 중에 있다.

 

 

사진제공 와이원엔터테인먼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