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낄낄(GGilGGil)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래퍼 낄낄(GGilGGil)이 1월 28일 정오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Like it‘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두 번째 싱글앨범 'Like it‘은 2018년도 10월에 발매되었던 싱글앨범 ’꿈(GGOOM)'에 이어 2년 만에 발매되는 싱글앨범으로, 래퍼 낄낄(GGilGGil)이 직접 프로듀싱을 맡은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14일 유튜브와 개인 SNS채널을 통해 두 번째 싱글앨범 'Like it‘의 티저영상이 공개되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래퍼 낄낄(GGilGGil)은 O.S.I 크루 소속으로서 2017년 데뷔와 함께 첫 CYPHER 영상을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또한 프로듀서로서 ‘노란색앨범’, ‘파란색앨범’ 등 독창적이고 창의적인 앨범으로 활동을 시작하였으며, 최근 여성듀오 김자매의 앨범에 피쳐링을 하며, 본인만의 활동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두 번째 싱글 'Like it‘ 은 누구나 겪어볼법한 사랑에 대한 집착을 긍정적인 의미로 표현함으로써 약간의 소심함과 지고지순한 남자의 마음을 표현하여 재미와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표현했다.


 
세련되고 다채로운 사운드를 기반으로 위트 있는 가사가 버무려져 세련된 힙합음악을 선보일 래퍼 낄낄(GGilGGil)의 새로운 싱글 'Like it‘은 28일 비스킷 사운드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