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걸그룹 에피소드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5인조 신인 걸그룹 에피소드(Episode)가 데뷔를 앞두고 있다. 

 

예지, 예나, 수아, 예린, 아름으로 구성된 에피소드(Episode)는 2월 4일 정오 데뷔곡 'Open My Door(열어줘)'의 음원 공개를 앞두고 준비하고 있다. 

 

걸그룹 에피소드의 데뷔 싱글 'Open My Door(열어줘)'는 카리스마 넘치는 리드미컬한 랩핑으로 시작해 댄스 브레이크로 다가갈수록 강렬해지는 사운드가 특징이다.

 

에피소드(Episode)는 데뷔 음반을 내기까지 '비타민엔젤'로 활동하며 약 5년 동안 준비기간을 가지면서 프리 데뷔 기간을 가진 팀으로 방송, 위문공연 등 다양한 무대를 통해 검증된 걸그룹이며 국내는 물론 다수의 해외에서 공연 러브콜까지 받는 신인 케이팝 기대주이다. 

 

신인 걸그룹 에피소드

현재 에피소드는 예능 방송 및 웹드라마 캐스팅 등 많은 스케줄이 진행 중이며, 데뷔를 기다리며 형성되는 팬덤의 궁금증을 풀어주기 위해 2월 3일 팬쇼케이스와 함께 앞으로 유튜브 등 다양한 콘텐츠 제작을 준비하고 있다. 

 

소속사 측은 "준비된 걸그룹의 프로모션의 출발선으로 준비된 이번 2월 3일 음반 발매 쇼케이스를 준비하며, 국내 음악방송을 비롯한 다양한 활동을 준비 중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