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Mnet 측, 아이즈원 2월 중 활동 재개 ... "멤버·소속사 잘못없어, 따뜻한 응원 부탁"
[공식입장] Mnet 측, 아이즈원 2월 중 활동 재개 ... "멤버·소속사 잘못없어, 따뜻한 응원 부탁"
  • 이용선 기자
  • 승인 2020.01.23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즈원. 제공 오프더레코드
아이즈원. 제공 오프더레코드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조작 논란에 활동을 중단했던 걸그룹 아이즈원이 2월 활동을 재개한다. 

 

Mnet은 23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Mnet과 아이즈원 멤버 소속사는 아이즈원 활동 정상화를 원하는 멤버들의 바람과 팬분들의 의견을 존중해 활동을 재개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아이즈원의 활동 재개는 2월 중이 될 것이며, 구체적인 일정 등은 빠른 시일 내에 알려드리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Mnet '프로듀스 48'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탄생한 아이즈원은 지난해 '프로듀스X'로 탄생한 엑스원의 연출 안준영 PD가 조작 혐의로 기소되어 조사 끝에 조작을 인정하자 지난해 11월 앨범 발매를 연기하며 무기한 활동 중단에 들어갔다. 

 

Mnet 측은 "그동안 아무 잘못없이 심적 고통을 받았던 아이즈원 멤버들이 향후 팬들과 소중한 시간을 함께 할 수 있도록 따뜻하게 응원해 주면 감사하겠다"라며 "이번 사태는 데뷔한 아티스트들이나 연습생 그리고 소속사의 잘못이 아니기에 더 이상 상처입는 일이 없도록 보듬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아이즈원. 제공 오프더레코드
아이즈원. 제공 오프더레코드

다음은 Mnet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Mnet에서 알려드립니다. 그동안 아이즈원의 활동 재개 여부에 대해 관심갖고 기다려주신 팬 분들에게 우선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Mnet과 아이즈원 멤버들의 소속사는 아이즈원 활동 정상화를 원하는 멤버들의 바람과 팬 여러분들의 의견 등을 존중해 활동을 재개하기로 결정했음을 알려드립니다.  

 

아이즈원은 오는 2월 중 활동을 재개할 예정이며, 구체적인 일정 등은 빠른 시일 내에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동안 아무 잘못 없이 심적 고통을 받았던 아이즈원 멤버들이 향후 팬들과 소중한 시간을 함께 할 수 있도록 따뜻하게 응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번 사태는 데뷔한 아티스트들이나 연습생 그리고 소속사의 잘못이 아니기에 더 이상 상처입는 일이 없도록 보듬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