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소녀_ 새 미니앨범 ‘해시’(#) 트랙리스트 공개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글로벌 걸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컴백을 앞두고 새 미니앨범 ‘해시’(#)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는 타이틀곡 ‘쏘 왓’(So What)을 포함해 ‘해시’(#), ‘넘버 원’(Number 1), ‘오 (예스 아이 엠)’(Oh (Yes I Am))’, ‘땡땡땡’, ‘365’까지 총 6곡으로 구성됐다.

 

이달의 소녀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는 어둠 속에서 떠오른 붉은 달을 포인트로 담아내 강렬하면서도 도전적인 이달의 소녀만의 세계관을 확실히 표현했다. 특히 먼저 공개된 멤버별 티저 이미지와도 연결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타이틀곡인 ‘쏘 왓’(So What)은 웅장한 비트에 대중적인 요소를 더해 더욱 성장하고 전 세계 이달의 소녀들이 공감할 수 있는 메시지를 던질 것으로 보여져 귀추가 주목된다.

 

또한 ‘해시’(#)의 수록곡이자 선공개 리드 싱글이었던 '365'는 별다른 프로모션 없이도 발매 직후 22개국 아이튠즈에서 1위라는 높은 성과를 보인 만큼 이번 새 앨범의 콘셉트와 곡 퀄리티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된 상태다.


이달의 소녀는 지난 2월 ‘멀티플 멀티플’(X X) 활동 이후 1년만에 컴백을 예고한 것으로, 미국 빌보드에서도 “이달의 소녀가 큰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며 주목하고 언급한 바 있어 전 세계 팬들의 기대 속에서 앨범이 공개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달의 소녀는 오는 2월 5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해시'(#) 발매를 앞두고 있으며, 멤버 하슬이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에 참여하지 못하게 되면서 11인 체제로 컴백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사진제공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