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산들, 뮤지컬 '셜록홈즈' 경찰 클라이브 역으로 관객들과 만난다
B1A4 산들, 뮤지컬 '셜록홈즈' 경찰 클라이브 역으로 관객들과 만난다
  • 이용선 기자
  • 승인 2020.01.15 0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1A4 산들_뮤지컬 '셜록홈즈'
B1A4 산들_뮤지컬 '셜록홈즈'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그룹 B1A4(비원에이포) 멤버 산들이 뮤지컬 '셜록홈즈: 사라진 아이들'로 관객들을 만난다.

 

14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산들이 '셜록홈즈: 사라진 아이들'에 경찰 클라브 역으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산들은 집요함과 야심이 강한 버밍엄 최고 경찰 클라이브 역을 맡아 색다른 연기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간 산들은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를 시작으로 '올슉업', '신데렐라', '삼총사', '아이언 마스크' 등에 출연해 탄탄한 실력을 인정받았다.

 

'셜록홈즈: 사라진 아이들'은 세기의 미스터리 잭 더 리퍼의 연쇄살인사건을 쫓는 셜록홈즈의 추적을 담은 작품이다. 5년 전 트라이아웃 공연 당시 아쉬운 부분을 수정하고, 드라마를 극대화할 새로운 넘버를 추가했다.

 

노우성 연출가와 최종윤 작곡가가 의기투합해, 초반에 범인의 실체를 드러내고 과연 범인이 어떤 범행을 저지를지, 셜록이 연쇄살인의 희생을 막을 수 있을지를 화려한 무대 연출과 영상, 음악으로 풀어낼 예정이다.

 

'셜록홈즈: 사라진 아이들'는 오는 2월 15일부터 4월 19일까지 서울 신사동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WM엔터테인먼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