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박소현_이엔오아이(ENOi) 첫 번째 미니앨범 'Red in the Apple' 쇼케이스. 2020.01.13 ⓒ아트코리아방송 이용선 기자​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방송인 박소현이 1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이엔오아이(ENOi) 첫 번째 미니앨범 '레드 인 더 애플(Red in the Apple)'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사회를 보고 있다.

 

이엔오아이의 첫 번째 미니앨범 '레드 인 디 애플(Red in the Apple)'은 앞서 음악 방송을 통해 선공개한 바 있는 타이틀곡 '발칙하게(Cheeky)'를 비롯해 '사과(Not Sorry)', '방백(i'm with you)', '&NDiNG(엔딩)'까지 총 네 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발칙하게'는 새로운 감정에 대한 각성과 적극적인 표현들을 곡 전반에 녹여낸 댄스곡이다. 발칙한 멜로디와 기타 루프의 메인 테마가 인상적으로, 밴드 세션이 조화를 이뤄 강렬하면서 발칙한 음색을 완성했다. 라온이 직접 작곡, 작사, 프로듀싱까지 해 이엔오아이만의 개성을 잘 담아내 지난날의 모습과는 또 다른 반전 매력을 녹여냈다.

 

이엔오아이의 첫 번째 미니앨범 '레드 인 디 애플(Red in the Apple)'은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키워드

#이엔오아이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