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김수찬_TV조선 ‘미스터트롯’ 방송캡처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트로트 가수 김수찬이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다.

 

어제(9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 신동부로 등장한 김수찬은 올하트에 성공하며 “역시는 역시다”라는 장윤정의 극찬을 받았다.

 

신동부 두 번째 출연자로 나온 김수찬은 호명이 되자마자 마스터들의 기대는 물론 많은 참가자들로부터 경계대상 1호에 오르는 등 이목을 집중시켰다. 평소 ‘리틀 남진’으로 불린 만큼 남진의 ‘나야나’를 선곡한 김수찬은 시작과 함께 여유있는 모습으로 마스터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첫 소절이 끝나자마자 붐, 김준수는 하트 버튼을 연달아 눌렀고 안 일어날 수 없는 분위기에 마스터 전원이 일어서며 무대를 즐겼다. 특히 진성과 장윤정은 흥겨운 음악과 무대 퍼포먼스를 보여준 김수찬의 춤사위에 맞춰 춤을 따라 추는 등 심사보다 무대를 즐기기 바쁜 모습이었다.

 

마침내 박명수를 마지막으로 올하트를 받으며 본선 진출에 합격한 김수찬은 마스터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했다. 김수찬은 여타 올하트 합격자들과는 다르게 올하트를 받은 후 슬픔보다는 오히려 웃음을 안겨줬다. 송대관, 진성 선배 가수의 성대모사를 보여주며 “끼쟁이다”라는 김준수의 리액션과 마스터들을 쥐락펴락하는 등 평소 예능의 끼를 아낌없이 선보였다.

 

신동부에서 맏형이자 현역이었던 김수찬의 부담감을 알아본 장윤정은 마지막까지 칭찬을 아끼지 않아 남다른 애정을 선보이기도 했다. 이로써 신동부는 2연속 올하트 무대를 남겼고 이어진 무대를 포함해 총 5명의 올하트로 신동 출신다운 실력을 발휘하며 ‘미스터트롯’의 인기를 이어나갈 전망이다.

 

한편, 방송 후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오르며 화제를 모은 김수찬이 참가한 TV조선 ‘미스터트롯’은 매주 목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