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산식품부터 전통주까지 엄선된 제품들로 구성

겟잇쇼(GetEatShow) 포스터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식품 및 주류 종합 전시 ‘월드식품박람회 & 월드와인및주류박람회 2020(겟잇쇼)’가 오는 5월 21일부터 23일까지 수원컨벤션센터(SCC)에서 개최한다. 


식품, 주류분야 유수업체와 업계 종사자들이 모두 모이는 식품·주류 종합전시 '월드식품박람회 & 월드와인 및 주류박람회'는 관련업체의 홍보, 판로개척 뿐 아니라 참관객의 취향과 입맛까지 만족시키며 지난 11월 일산 킨텍스에서 7번째 전시를 성료 하였다. 관련업체와 참관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금년부터 ‘겟잇쇼’(GetEatShow)로 통합 명칭을 정하고 일산 킨텍스와 수원 컨벤션센터에서 연 2회 확대 개최한다.


2020년 수원에서는 처음으로 개최될 ‘겟잇쇼’는 ▲농수산식품 ▲식품소재 및 첨가물 ▲건강기능식품 ▲친환경 유기농산물 ▲가공식품 ▲할랄 ▲비건 ▲발효 ▲디저트 및 스낵류 ▲식품기기 및 외식 식자재류 등 전 연령대를 아우르는 식품군부터 트렌드를 선도하는 다양한 ▲와인 ▲맥주 ▲스피릿 ▲전통주 등의 주류 전반에 걸친 엄선된 업체와 제품들로 구성될 예정이다.

 

겟잇쇼(GetEatShow)

‘겟잇쇼’ 수원은 아침부터 박람회를 찾아주는 방문객들을 위한 선착순 이벤트부터 다양한 SNS 이벤트, 테마존과 세미나 등 참관객들을 위한 폭넓고 알찬 부대행사와 이벤트 등을 준비하고 있으며, 더불어 참가사와 식품·주류업 종사자들의 실질적 판로개척을 위한 1:1 유통사 상담회, 온·오프라인 입점 및 인증관련 비즈니스 설명회 등도 운영 할 예정이다.


'겟잇쇼' 주최사인 주식회사 월드전람의 류서진 대표는 “이번 월드식품, 와인 및 주류박람회가 새로운 타이틀을 걸고 수원에서 확대 개최하는 만큼, 치밀하고 열정적인 만반의 준비로 참가업체들에겐 실질적 도움의 장이 참관객들에게는 풍성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며 성공적인 행사 개최 의지를 확고히 했다.

 

5월 21일부터 23일까지 사흘간 진행되는 ‘겟잇쇼’ 수원은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시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참관객 입장료는 현장에서 5,000원에 구매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