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코리아방송 = 김한정 김재완기자] 광화문에 위치한 프레스센터 18층 외신기자클럽에서는 20191227일 오후 3시부터 예술인 복지에서 삶의 향유로라는 제목으로 ()한국미술협회 이범헌 이사장의 북콘서트가 복지소사이어트 이상구 박사의 사회로 진행되었다.

이범헌 북콘서트(김한정 기자)

이날 북콘서트는 ()한국미술협회 이범헌 이사장의 출판기념회에 참석한 한국미술협회 전임 이사장단과 서울 본사를 비롯한 전국에서 참석한 임원진과 전국에서 이범헌 이사장의 출판기념회를 축하하기 위해 참석한 작가들과 하철경 예총회장을 비롯한 한국예총 산하 이사장들과 임원진, 각계각층의 귀빈들과 축하객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이범헌 북콘서트(김한정 기자)

이범헌 한국미술협회 이사장은 이상구 박사의 예술인 복지에서 삶의 향유로라는 타이틀에 대해 묻는 질문에, “현장에서 문화예술인, 또 현재 한국미술협회 이사장으로서 현장에서 보고 느끼고 깨달았던 함께 한 현안들을 책에 담았으며 우리 문화예술계의 실질적이고 지적 가능한 비전을 위해 실천하자는 뜻에서 시작하게 되었다고 답했다.

이범헌 북콘서트(김한정 기자)

이어진 답에서 다양한 인터뷰, 많은 칼럼, 세미나 등에 자료와 이런 부분들을 집대성한 과정에서 복지소사이어트 이상구 박사의 좋은 자문을 구했으며, 추진을 위해 애써 주신 많은 분들에게 감사한다.”고 말했다.

이범헌 북콘서트(김한정 기자)

이어진 북콘서트에서는 이범헌 출판기념회에 참석한 내빈들의 질문에 답하는 형식으로 1시간 정도의 북콘서트로 이범헌 출판기념회 북콘서트는 막을 내렸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