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일(15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 통해 발매

애즈원 데뷔 20주년 기념 스페셜 싱글앨범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R&B 듀오 애즈원이 데뷔 20주년을 기념하는 스페셜 싱글앨범을 발표한다.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14일 "2017년 발매한 '잠시만 안녕'을 끝으로 잠정활동 중단한 애즈원이 오는 15일 오후 6시 데뷔 20주년 기념 스페셜 싱글 '애써'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오랜만에 발표하는 애즈원의 이번 스페셜 싱글 ‘애써’는 잔잔한 기타 리프와 함께 읊조리는듯한 애즈원의 감미로운 보컬이 돋보이는 어쿠스틱 R&B 곡으로, 지난 20년간 팬들에게 받은 사랑에 대한 감사함을 전하는 애즈원의 진솔한 이야기가 담긴 곡이다. 특히, 소속사 브랜뉴뮤직의 후배인 AB6IX의 작곡돌 이대휘가 대선배의 20주년을 기념하는 의미로 이번 곡을 직접 작사 작곡해 선물함과 동시에 피처링까지 하는 등 전폭적인 지원에 나서 훈훈함을 전했다. 

 

멤버 이민과 크리스탈로 구성된 여성 R&B 듀오 애즈원은 지난 1999년 데뷔 앨범 [Day By Day]를 통해 가요계에 혜성처럼 데뷔, ‘너만은 모르길’, ‘Day By Day’, ‘원하고 원망하죠’, ‘천만에요‘ 등의 여러 히트곡을 남겼다. 당시 흔치 않았던 미국 본토 느낌의 세련된 창법과 음색으로 R&B 음악을 좋아하는 많은 팬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애즈원은 앨범 소개글에서 "10년 뒤, 단 한 명이라도 저희 음악을 듣고 싶어 한다면 계속 하고 싶다는 마음으로 음악을 시작했다. 어느덧 20년이 됐다"며 "지금까지 애즈원 노래로 힘을 얻고, 위로를 받으셨다는 여러분들의 그 마음을 위해 이번 싱글 앨범으로 다시 한 번 보답하고자 한다"며 팬들에게 편지를 썼다.

 

한편, 애즈원의 데뷔 20주년 기념 스페셜 싱글 ‘애써’는 내일(15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전격 발매된다.

 

 

사진제공 브랜드뉴뮤직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