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효주_보좌관2 방송 캡쳐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박효주가 신민아에게 일침을 날렸다.

 

9일 방송된 JTBC 월화드라마 '보좌관: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 시즌2'(이하 보좌관2)에서는 강선영(신민아 분)이 송희섭(김갑수 분) 장관의 비자금을 수사할 특검을 통과시킬 거라고 결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지은(박효주 분)은 “의원님 생각은 알겠지만 지금 당 지도부 전부가 송희섭 장관 사람이에요”라며 “당론 채택도 어렵고, 청와대도 임명한지 얼마 되지 않은 장관에게 흠집이 나는 걸 원치 않을 거예요”라며 냉철하게 판단하며 선영의 의견에 반대했다. 그럼에도 선영은 사건을 공론화 시키기 위해 한도경(김동준 분)에게 최대한 자극적인 기사를 준비하라고 했다.


송희섭을 잡기 위해 총선을 포기하는 선영의 행동에 지은은 “저 의원님이 당선되실 때부터 함께 했어요. 부패한 권력층을 잡으려고 의원이 되신 거 아니잖아요”라며 일침 했고, 선영은 “약자와 소수자를 위해 일하고 싶다고 했었죠. 그 말에 보좌관님께서 합류를 결정하셨구요”라며 지은을 설득했다.


이에 지은은 어쩔 수 없다는 듯한 표정을 지으며 다시 한번 선영의 지원군으로 든든한 역할을 해주었다. 매회 강인하고 단단한 눈빛으로 선영을 보좌해주는 이지은의 차분하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모습은 안방극장에 밀도 높은 긴장감을 선사하기에 충분했다.


한편, 특검안 발의 준비를 끝낸 선영의 의원실에 서형철(박건 분) 검사와 수사관들이 들이닥쳐 압수수색을 하면서, 과연 장태준(이정재 분)과 강선영이 송희섭을 무너뜨릴 수 있을지 마지막 회에 관심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박효주의 열연으로 빛을 발하고 있는 JTBC '보좌관2' 마지막 회는 10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