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_신곡 '이루리' 안무 연습 영상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걸그룹 우주소녀가 신곡 '이루리'의 안무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29일 우주소녀는 공식 SNS 채널 및 유튜브 채널에 미니앨범 'As You Wish'(애즈 유 위시)의 수록 타이틀곡 '이루리 (As You Wish)'의 안무 영상을 게재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영상 속 우주소녀는 기존의 무대 의상인 승마복이 아닌 트레이닝 팬츠에 크롭티 등을 입어 캐주얼하면서도 새로운 느낌을 더욱 자아냈다. 편안한 차림임에도 불구하고 눈에 띄는 상큼하고 발랄한 비주얼은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특히 멤버들은 안무를 통해 '이루리'의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매력을 완벽하게 구현하며 화려한 퍼포먼스를 자랑했다. 영화 알라딘의 소원을 들어주는 '지니 캐릭터'를 연상케 하는 '지니 춤'과 인어공주의 모습을 한 '인어공주 춤'을 메인으로 디테일을 살린 군무는 귀는 물론이고 보는 즐거움까지 선사했다. 10명의 인원이 모두 자로 잰 듯 딱 맞아떨어지는 파워풀한 칼군무와 쉴새 없이 몰아치는 강렬한 이미지는 무대의 매력을 한층 배가시켰다.

 

매혹적인 퍼포먼스를 드러낸 안무 영상으로 음악 팬들의 시선을 다시금 사로잡은 우주소녀는 최근 신곡 '이루리'로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타이틀곡 '이루리'는 고백을 앞둔 소녀들이 원하는 대로 이루어지는 로맨스 판타지 감성의 곡으로, 해당 앨범은 발매 일주일 만에 약 5만 장을 판매하며 자체 최고 초도 기록을 경신했고, ‘더 쇼’에서는 컴백 후 첫 음악방송 1위를 차지했다. 또한, 화려함과 강렬함을 모두 담은 '이루리'의 무대는 팀 특유의 색깔을 그대로 녹여낸 몽환적인 멜로디부터, 안무, 승마복 의상까지 다양한 부분 모두 "우주소녀 표 감성이다"라며 대중과 평단의 극찬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우주소녀는 신곡 '이루리'로 활발한 앨범 활동을 이어간다.

 

 

사진제공 스타쉽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