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에이수스) ‘젠북 패밀리(ZenBook Family)’ 행사(ASUS코리아 피터 창(Peter Chang) 시스템 사업부 지사장) 2019.11 28 ⓒ아트코리아방송 이용선 기자​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ASUS코리아 피터 창(Peter Chang) 시스템 사업부 지사장이 28일 오후 서울 용산구 서울 드래곤시티 호텔에서 개최된 프리미엄 노트북 젠북의 신제품 출시 기자 간담회 및 ‘젠북 패밀리(ZenBook Family)’ 행사에서 신제품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ASUS코리아 피터 창(Peter Chang) 시스템 사업부 지사장은 “새롭게 공개한 젠북 신제품 4종은 ASUS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성능, 디자인, 휴대성을 모두 충족하는 프리미엄 노트북”이라며, “특히, 사용자 편의성을 대폭 개선한 다양한 기능을 통해 고사양 작업을 하는 크리에이터, 직장인 등에게 적합한 노트북이 될 것으로 기대되며, 앞으로도 ASUS는 혁신적인 기술 개발을 통해 프리미엄 노트북 젠북 라인업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새롭게 공개한 젠북 신제품 젠북 듀오 UX481 및 젠북 스크린패드 2.0 3종(UX334, UX434, UX534)은 ASUS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성능, 디자인, 휴대성을 모두 충족하는 프리미엄 노트북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대폭 개선한 다양한 기능을 통해 고사양 작업을 하는 크리에이터, 직장인 등에게 적합하다. 

 

신제품 젠북 4종은 금일(28일)부터 오픈마켓 지마켓, 옥션, 11번가에서 공식 판매를 시작하고, 런칭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이벤트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10만원 쿠폰과 기존 보증 기간 외에 1년의 추가 보증 기간이 제공된다. 또, 제품을 구매한 후 포토 상품평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512GB SSD 외장하드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