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하늘_사랑광대 콘셉트 포스터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연극 ‘환상동화’가 12월 개막을 앞두고 강하늘(사랑광대 역)의 콘셉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강하늘은 사랑광대의 사랑스럽고 아기자기한 모습을 표현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발그레한 볼터치와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헤어 컬러를 찰떡같이 소화해 완벽한 캐릭터 변신을 선보인다.

 

극 중 사랑광대는 아이 같은 순수한 감성을 가진 캐릭터다. 화이트 프릴 셔츠를 착용해 강하늘만의 맑고 순수한 사랑광대를 표현했다. 또한 화이트 셔츠와 대비되는 컬러감이 돋보이는 헤어 메이크업, 입술을 오므린 포즈와 특유의 표정 연기는 과즙미를 발산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강하늘은 다수의 작품에서 탁월한 연기력과 몰입력을 선보이며 연기파 배우로서 입지를 다져왔다. 이번 연극 '환상동화'에서는 슬프고 기쁜 감정을 가감 없이 드러내는 사랑광대로 참여해 강하늘만의 뛰어난 감성 연기를 무대에서 만나볼 수 있어 평단과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그는 지난 21일 성황리에 종영한 KBS2TV '동백꽃 필 무렵' 이후 후속작으로 연극 ‘환상동화’를 선택해 화제를 모았다. '동백꽃 필 무렵'에서 순진무구한 순정남이자 촌므파탈 매력을 지닌 황용식 역으로 연기의 꽃을 피우며 ‘대세 배우’로 또 한 번 입지를 굳혔다. 후속작인 연극 ‘환상동화’는 연기자로서 자신의 의지와 신념에 의한 선택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연극 '환상동화'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공개했다. ‘너랑나랑 관람권’은 2인 관람권+이천 테르메덴 스파(2인 사용권)를 90,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크리스마스 기간 동안 로비에 마련된 이벤트 부스에서 응모를 하면 추첨에 따라 이천 테르메덴 카라반 이용권, 슬럼버 매트리스 등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수험생을 위한 ‘수능할인’도 마련해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크리스마스 스페셜 커튼콜데이는 12월 24일, 12월 25일 총 3회차 동안 진행된다. 커튼콜데이는 공연 후 커튼콜을 촬영할 수 있는 특별 회차 기간이다.

 

연극 '환상동화'는 28일 강하늘 컨셉 포스터 공개와 함께 29일(금) 오후 2시 2차 티켓 오픈을 앞두고 있다. 오는 12월 21일부터 3월 1일까지 대학로 공연예술센터 코튼홀에서 공연한다. 티켓 가격은 60,000원이며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가능하다.

 

 

사진제공  Story P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