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총련 위원장 및 아트코리아방송 칼럼니스트

청년어부, 라는 명제를 위하여 담론을 설계하고 집중했다. 브랜드는 생명이다. 킨텍스, 코엑스, 창업박람회 참여를 통하여 신중하고 사려 깊게 창업을 희망하는 30여분과 만나게 되었다. 참으로 유익한 정보와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었다. 물론 담론 설계와 연구에 큰 보탬이 되었다. 청년어부 본사는 라랜드씨엘-천국의 여왕이 본사다. 천국의 여왕, 브랜드마케팅은 최적화된 팀이 운영되고 있다. SNS의 최강자 프로그램을 작동한다. 또한 스토리연결 패러다임은 아트와 미디어의 연결고리를 충분히 활용한다. 앙데팡당 2020 KOREA-영혼의 미술관-오래된 미래-셀프 브랜딩 프로그램처럼 최적화된 프리미엄아트 프로그램이다. 한국영화100주년기념 다큐 제작을 위해 기획 런칭하는 프로그램은 예술의 순수성을 존중하며 브랜드 런칭을 조심스럽고 세심하게 기획하고 있다.

파크 하비오호텔, 워터파크, 메가박스, 라랜드 씨엘, 조연영화제 등, 하비오 문화거리 프로그램은 브랜드라는 큰 그림을 그리고 있다. 여행이 미래다, 청년이 미래다, 우리 마을을 지키는 등대지기, 청년의 일자리는 명쾌해 보인다. 실력 있는 프렌차이즈 운영을 기반으로 1인창업 여행사운영이 함께 한다. SHOP IN SHOP 융합은 사물인터넷 개념이다.
청년어부, 여행학교, 라렌드 씨엘- 천국의 여왕 등, 마케팅의 확장은 하비오거리의 조연영화제, 앙뗑빵땅 2020 KOREA, 명품 다큐의 스토리로 연결된다. SNS 최강자 스토리 패러다임이다. 청년어부의 마케팅 DNA는 천국의 여왕-라렌드 씨엘의 알고리즘이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