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혜정_‘뉴 문(NEW MOON)’ 개인 티저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신곡 ‘날 보러 와요 (Come See Me)’로 컴백을 앞둔 AOA 혜정이 고혹적인 매력을 뽐냈다.

 

혜정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1일 AOA 공식 SNS를 통해 AOA 여섯 번째 미니앨범 ‘뉴 문(NEW MOON)’의 혜정 편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비디오에서 혜정은 총을 들고 달을 사냥하는 문 헌터(MOON HUNTER)로 등장했다. 혜정은 양 손에 총을 쥔 채 걸어가고 목표물을 응시하는 듯한 모습으로 정적이면서도 파워풀한 면모를 자랑했다. 티저와 함께 공개된 재킷 포스터에서 혜정은 고혹적인 매력으로 분위기를 압도했다.

 

AOA 혜정_‘뉴 문(NEW MOON)’ 개인 티저

AOA 멤버 혜정은 그룹 활동 외에도 연기 활동에도 두각을 드러내며 매력을 뽐내고 있다. 최근 종영한 Mnet 예능프로그램 ‘퀸덤’에서는 털털한 성격과 친화력 좋은 모습으로 ‘혜정장군’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큰 사랑을 받았다. 또 올해 초 종영한 웹드라마 ‘사랑병도 반환이 되나요?’에서 주연 역을 맡는 등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를 통해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한편 컴백을 앞둔 AOA는 22일 새 앨범 ‘뉴 문’의 하이라이트 메들리와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다.

 

 

사진제공 FNC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