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루마_새 싱글 ‘Weekend’ 커밍순 이미지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래퍼 플루마(PLUMA)가 오는 22일 새 싱글을 발표한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17일 공식 SNS 채널에 플루마의 새로운 싱글 ‘Weekend’(위켄드)의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하며 음악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커밍순 이미지에서는 파스텔 톤의 색감으로 채워진 밝고 유쾌한 분위기의 일러스트가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녹색의 건물 안에서 파티를 즐기는 듯한 디자인과 이를 둘러싼 강렬한 에너지, 하늘 위 구름을 연상케 하는 곡 제목 ‘Weekend’의 이미지 등은 신곡에 대한 힌트를 선사하며 호기심을 자아낸다.

 

특히 피처링에는 한국 힙합씬에서 가장 스타일리시한 래퍼로 손꼽히는 아티스트 레디(Reddy)가 참여를 예고했다. 레디는 넓은 스펙트럼을 자랑하는 음악으로 다채로운 팬덤을 보유하고 있어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그간 다양한 음악 색깔을 드러내며 폭넓은 음악적 역량을 뽐냈던 플루마는 프로그램과 프로젝트성 앨범 이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이번 싱글 ‘Weekend’를 통해 그만의 음악 세계를 더욱 확고하게 표현할 전망이다. 그가 들려줄 음악이 대중과 힙합 팬들에게 어떤 매력을 선사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플루마는 오는 22일 새 싱글 ‘Weekend’를 발표한다.

 

 

사진제공 스타쉽

키워드
#플루마 #Weekend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