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 소다, 민니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DJ 소다가 오늘(15일) 유튜버 웬지(Wengie), 걸그룹 (여자)아이들 민니와 만난다.

 

DJ 소다는 15일 정오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 오후 2시에는 전세계 글로벌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인기 유튜버이자 가수인 웬지(Wengie)와 걸그룹 (여자)아이들 민니의 콜라보 앨범 'EMPIRE: Remixes'(엠파이어:리믹스)의 'EMPIRE Feat. 민니 ((여자)아이들) - DJ SODA Remix'를 발표한다.

 

지난 10월 발표된 싱글 'EMPIRE'는 사회적 소수자들에게 응원과 자신감을 북돋아 주는 메시지를 담은 파워풀한 곡으로, 1900만 팔로워를 가진 호주의 인기 유튜버 웬지와 독보적인 실력과 아우라로 K-POP 씬을 뒤흔든 걸그룹 (여자)아이들 민니의 특별한 만남으로 큰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이를 바탕으로 DJ 소다는 'EMPIRE'를 새롭게 리믹스해 그만의 매력을 담은 하이브리드 버전(Hybrid version)의 신곡을 발표한다. 웬지(Wengie)와 민니의 강렬하고 화려한 분위기의 원곡에 평소 압도적인 색깔의 음악과 디제잉으로 전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았던 DJ 소다의 에너지가 더해져 또 다른 매력의 'EMPIRE'가 탄생될 예정이다.

 

한편, DJ 소다가 리믹스 버전으로 참여한 신곡 'EMPIRE Feat. 민니 ((여자)아이들) - DJ SODA Remix'는 오늘(15일) 정오 국내 음원 사이트, 오후 2시 스포티파이와 애플 뮤직 등 글로벌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