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8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 13층에서 열린 SBS  ‘몽슈슈 글로벌 하우스’ 제작발표회에는 AB6IX 이대휘, 강민아, 김시은, 크리스티안 부르고스, 장민, 다니엘 힉스, 김경태 PD, 박선재 PD가 참석한 가운데 기자간담회가 진행되었다.

몽슈슈 글로벌 하우스 기자간담회

등장인물에 동진우 역의 이대희는 영 앤 리치, 몽글스의 집주인으로 세계 각지에서 만난 친구들이 언제든 한국을 방문할 수 있도록 글로벌 하우스를 열어 어릴 적 트라우마로 다시는 소중한 사람을 만들지 않겠다고 다짐했지만, 엉뚱한 매력을 가진 강유나에게 마음이 가서 굳은 다짐이 흔들린다.

몽슈슈 글로벌 하우스 기자간담회

강유나 역의 강민아는 생활력 만렙 스텝으로 알바비 쏟아부은 계를 들고 나른 여행사 사장 탓에 집도 절도 없는 떠돌이 신세가 되어 숙식 제공 전단지 한 장만 믿고 이삿짐을 산처럼 맨 채 글로벌하우스몽슈슈에 들이 닥친다.

몽슈슈 글로벌 하우스 기자간담회

‘몽슈슈 글로벌 하우스’는 문소라 역에 김시은, 니키 역에 CAST 크리스티안 부르고스, 태윤민 역에 CAST 장민, 앤디 역에 CAST 다니엘 힉스가 출연하여 태어난 나라도 살아온 환경도 다르지만 각기 매력 넘치는 다국적 청춘들이, 글로벌 셰어하우스 몽슈슈 글로벌 하우스에서 모여 만들어 나가는 로맨스 숏 폼 드라마다.

한편 SBS 모비딕 숏폼 드라마 ‘몽슈슈 글로벌 하우스’는 오는 9일(토) 밤 1시 30분에 첫 방송 된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