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코리아방송 = 김한정 기자] 조성모 박기영 김태우 자타 공인 국민 보컬 세사람이 콜라보 콘서트로 처음 뭉친다.

(2019 조성모 박기영 김태우 ’3인 3색 From Now On‘)콘서트가 오는 12월 1일(일) 오후 5시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린다.

조성모 박기영 김태우 3인 3색 첫 콜라보 콘서트

주최사인 히즈엔터테인먼트는 “비숫한 시기에 데뷔해서 2000년대 가요계를 풍미했으며, 꾸준한 성장으로 오늘날 최고 가창력 가수로 자리매김한 3인의 완벽한 케미를 기대한다”면서 “세대와 경계를 넘는 명품 공연 브랜드로 발전시킬것”이라고 강한 의욕을 보인다.

조성모는 98년 ‘투 헤븐’으로 데뷔해 ‘슬픈 영혼식’‘아시나요’‘다짐’‘후회’등 히트곡을 발표했고, 현재까지 1,000만장 이상 앨범 판매고를 기록한 ‘발라드의 황태자’이다.

98년 ‘기억하고 있니’로 데뷔한 박기영은 kbs ‘불후의 명곡’을 통해 록 재즈 블루스 탱고, 가스펠에서 오페라까지 ‘천의 목소리’가창력을 과시한 대한민국 슈퍼 디바중 하나이다. ‘불후의 명곡’중 ‘넬라 판타지아’동영상은 무려 1,940만 조회수를 넘어섰다.

99년 god 메인보컬 출신 김태우는 2006년 솔로가수 데뷔 이후 ‘사랑비’ ‘하고 싶은 말’등 히트곡 행진을 펼치며, 최고의 감성보컬로 떠오르고 있다. 폭발적인 가창력과 풍부한 감성으로 팬들로부터 ‘소울킹’‘사이다 보컬’이라는 애칭으로도 불리운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