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_정규앨범 ‘리부트(Re-boot)’ 개인 티저(사진 위쪽부터 시계방향- TAG, Y, 동현, 재현, 승민, 지범)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보이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오는 18일 첫 정규앨범 ‘리부트(Re-boot)’로 컴백한다.

 

골든차일드(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4일 공식 SNS를 통해 골든차일드의 첫 정규앨범 ‘리부트’의 개인 이미지 티저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앞서 지난달 31일에 새로 공개된 골든차일드의 로고와 함께 등장한 ‘리부트(Re-boot)’라는 문구는 데뷔 2년 만에 발매하는 골든차일드의 첫 정규 앨범 타이틀을 의미하는 것으로 밝혀졌다.

 

뉴 로고 티저를 통해 공개된 골드 로고에 걸맞게 ‘리부트(Re-boot)’ 티저 이미지 속 멤버들의 슈트 컷은 골든차일드의 숨겨진 시크하고 강렬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골든차일드_정규앨범 ‘리부트(Re-boot)’ 개인 티저(사진 위쪽부터 시계방향-대열, 장준, 주찬, 보민)

4일 공개된 정규 앨범 ‘리부트’의 티저는 기존 이미지를 탈피하고 새로운 모습으로 재시동 거는 골든차일드의 행보를 기대하게 만든다.

 

2017년 8월 28일, 데뷔곡 ‘담다디’로 가요계 첫발을 내디딘 골든차일드는 이후 ‘너라고’, ‘렛미’, ‘지니’등 3장의 미니앨범과 싱글앨범 활동을 통해 골든차일드만의 역동적인 칼군무와 탄탄한 라이브 실력으로 ‘완성형 아이돌’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향후 한류를 이끌어 갈 차세대 K팝 그룹으로 주목을 받았다.

 

지난해 10월 미니 3집 앨범 ‘위시(WISH)’ 발표 이후, 약 1년 만에 본격적인 활동에 나서는 골든차일드는 첫 정규앨범 ‘리부트(Re-boot)’를 통해 역대급 이미지 변신을 예고하며 국내외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골든차일드의 정규앨범 ‘리부트(Re-boot)’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제공  울림 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