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아솔 메디컬 체크. 제공 ROAD FC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11월 9일 굽네몰 ROAD FC 056에 출전하는 권아솔(33, FREE)이 메디컬체크까지 완료했다.

 

권아솔은 지난 29일 원주 연세병원에서 경기에 출전하기 위해 메디컬체크를 받았다. 권아솔의 메디컬체크를 담당한 의사는 ROAD FC 케이지 닥터인 조승국 원장이다.

 

권아솔은 이날 X-RAY, CT촬영, 혈압 측정 등 여러 가지 검사를 받았다. 다양한 검사 결과 권아솔의 몸은 경기에 출전할 수 있는 정상 상태로 나왔다.

 

ROAD FC 케이지 닥터 조승국 원장은 “워낙 운동을 열심히 하는 선수라서 몸 컨디션이 굉장히 좋다. 신체 검사를 다 통과했고, 머리 쪽에 CT까지 찍었는데, 이상 없다. 경기에 출전할 수 있는 몸 상태로 전혀 문제 없다”고 말했다.

 

권아솔은 “몸 상태는 아주 좋다. 3개월을 원주 로드짐에서 훈련하며 체력과 정신력 모두 이전과 달라졌다. 생각이 많아지면 준비하는 데 더 힘든데 머리를 비우고 운동만 해와서 마음이 편하다. 진짜 열심히 준비했고, 많이 준비했다. 이번 시합에서 나의 새로운 모습들을 보여주겠다. 많이 지켜봐 주시고, 욕 해주셔도 된다. 비난, 비판, 응원해주셔도 된다. 관심 많이 가져달라”고 말했다.

 

메디컬체크까지 완료한 권아솔은 현재 76~77kg의 체중으로 경기를 앞두고 있다. 11월 8일 여수 유탑마리나 호텔에서 계체량이 진행되는데, -70kg 경기인 만큼 계체량 날에 감량을 완료해 경기 준비를 마무리할 계획이다.

 

한편 ROAD FC 056 대회는 11월 9일 여수 진남체육관에 열린다. 메인이벤트는 권아솔과 샤밀 자브로프 경기이고, 코메인은 벤컴급 챔피언 김민우의 1차 방어전이다. 

 

[굽네몰 ROAD FC 056]

[라이트급 권아솔 VS 샤밀 자브로프]

[밴텀급 타이틀전 김민우 VS 장익환]

[미들급 최원준 VS 엔히케 시게모토]

[미들급 김은수 VS 황인수]

[페더급 김세영 VS 장대영]

[밴텀급 고기원 VS 알렉세이 페도셰프]

 

[굽네몰 ROAD FC YOUNG GUNS 45]

[밴텀급 박석한 VS 세이고 야마모토]

[페더급 박찬수 VS 김의종]

[-63kg 계약체중 박하정 VS 박나영]

[무제한급 오일학 VS 이호준]

[스트로급 이은정 VS 박지수]

[라이트급 최지혁 VS 정석찬]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