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 소다X DJ 돌프(DOLF)_'IF I DIE'(이프 아이 다이) 커버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DJ 소다가 오늘(31일) DJ 돌프(DOLF)와 콜라보곡 'IF I DIE'(이프 아이 다이)를 발표한다.

 

DJ 소다는 오늘(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네덜란드 출신의 DJ 겸 프로듀서 돌프와 협업곡 'IF I DIE'를 국내에 첫 발매한다.

 

콜라보곡 'IF I DIE'는 스릴 넘치는 80년대 신시사이저와 열광적인 팝 멜로디의 곡으로 당신과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을 내일이 긴 밤으로 곧장 인도, 평범한 아침을 맞이하고 매일의 일상을 보내는 것에서 벗어나 외국의 공간을 꿈꾸고,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 절대 끝나지 않는 밤처럼 파티를 즐기길 희망하는 곡이다.

 

해당 협업곡은 지난 2017년 10월 DJ 소다와 돌프가 글로벌 릴리즈를 통해 발표, 유튜브 700만 뷰를 달성했던 히트곡으로 서울 밤을 배경으로 한 영상은 여전히 많은 스트리밍과 시청 수를 나날이 기록하고 있다.

 

특히 글로벌 릴리즈 이후 한국 EDM 팬들이 지속적으로 국내 발매를 요청하면서 약 2년 만에 국내 발매를 확정 지었다. 이로써 국내 팬들은 아시아와 유럽 최고의 DJ들이 선보이는 환상적인 컬래버레이션을 정식으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협업곡으로 함께한 DJ 돌프는 유럽 최고의 DJ 겸 프로듀서로, 2016년 12월 'Fuck it All Up'을 통해 매력적인 베이스 뮤직의 프로듀서로 리스너들 사이에서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싱글 앨범 'Vertigo' 발매 직후 '스포티파이 글로벌 바이럴 50'(Spotify Global Viral 50)에서 1위를 차지했고, 다양한 앨범을 발표하고 미국, 멕시코, 러시아, 프랑스, 독일, 네덜란드, 스페인 등 전세계에서 여러 페스티벌과 클럽 무대를 이어가고 있다.

 

DJ 소다는 앞서 EDM 그룹 메이저 레이저의 월샤이 파이어, 유럽 DJ 큐브릭, DJ 카쿠 등 인기 DJ들과 꾸준히 콜라보를 펼치며 국내외 EDM 음악계에서 높은 화제성을 불러일으킨 바 있어 이번 신곡을 기다린 국내 팬들의 기대가 더욱 커지고 있다.

 

한편, DJ 소다와 DJ 돌프의 콜라보곡 'IF I DIE'는 오늘(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제공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