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N라디오 울림스테이션 KCM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스마트라디오 BTN ‘울림’이 올해 아홉 번 째 오픈스튜디오 ‘울림스테이션’ KCM, 김경현 편을 선보인다.

 

29일, BTN스튜디오에서 공개 녹음으로 진행된 10월의 울림스테이션은 송봉주의 '행복을 주는 사람], 지난 9월 피노키의 곡을 리메이크한 ‘사랑과 우정사이’를 KCM이, 그리고 불꽃 샤우팅 더 크로스 김경현의 'Don't cry'로 오프닝을 했다.  이외에도 KCM은 '새벽길', '아 옛날이여'를, 김경현은 '당신을 위하여',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쟁이'를 라이브로 선사했다.

 

특히 이 날 진행을 맡은 박시환은 “오래 전 KCM 선배의 공연에 안전요원으로 참여 했었다”며 “오늘 KCM 선배를 진행자와 게스트로 한 무대에서 만난 것만으로도 행복하다”며 설레는 마음을 전했다.

 

살이 쪄 고민이라는 청취자의 사연에 김경현은 몸매관리 비결로 눈 뜨자마자 침대 위 복근운동을 꼽았으며, KCM은 먹기 위해 운동을 한다고 답해 청취자들의 공감과 웃음을 자아냈다.

 

출연하고 싶은 프로그램이 있냐는 질문에 김경현은 "정치, 시사에 관심이 많다며 의외의 대답을 해 모두를 놀라게 했으며, 곧 정글의 법칙을 촬영하러 출국한다는 KCM은 벌레가 무섭긴 하지만, 가면 다 적응 된다"며 강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대한민국 고음의 최강자 KCM과 더크로스 김경현이 함께 한 10월 '울림스테이션'은 스마트폰 앱 ‘울림’을 통해 전세계 어디서든 청취가 가능하며, 오는 31일 오전 8시와 오후 8시, BTN라디오 울림채널 '송봉주의 음악풍경'에서 방송 될 예정이다.

 

한편 BTN라디오는 “올해 함께한 특별 게스트들과 함께 12월 9일, 대학로에서 특별한 송년특집 ‘울림스테이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사진제공 BTN라디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