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수지의 매혹적인 '가을 메이크업'이 화제다.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은 지난 26일 오후, 서울 강남 코엑스 K-POP 광장에 마련된 랑콤 메이크업 팝업 스토어 ‘언 스탑퍼블 클럽(Unstoppable Club)’ 오픈을 기념해 랑콤의 뮤즈 수지와 함께 포토콜 행사를 진행했다.

 

이 날 수지는 시크함이 돋보이는 올 블랙 패션으로 등장했다. 비즈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블랙 벨벳 미니 드레스에 블랙 롱 부츠를 매치해 ‘걸크러쉬 룩’을 완성했으며, 차분해진 흑발 헤어 컬러와 자연스러운 묶음 헤어 스타일링으로 가을 분위기에 어울리는 매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수지

특히, 코엑스에 방문한 관중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것은 올 블랙 패션과 대비되어 더욱 돋보이는 화사한 수지의 피부와 가을의 깊은 분위기가 느껴지는 MLBB 립 메이크업. 수지는 랑콤의 뗑 이돌 롱 라스팅 파운데이션 ‘P0-01’로 본연의 피부 톤을 한층 더 화사하게 연출했다. 여기에 차분한 마른 장미 컬러의 ‘압솔뤼 루즈 루비크림 3호 키스 미 루비’ 색상으로 립에 포인트를 줘 가을에 어울리는 우아한 분위기를 더했다.

 

랑콤 관계자는 “이번 랑콤의 메이크업 팝업 행사장에서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 잡은 수지의 가을 메이크업을 완성한 제품은 랑콤의 대표 파운데이션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으로 바르는 순간 피부에 밀착되어 우수한 지속력과 자연스러운 커버력을 자랑한다” 라며, “이와 함께 수지의 매혹적인 립 메이크업을 완성한 압솔뤼 루즈 루비크림 역시 가을과 어울리는 트렌디한 컬러로 많은 여성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베스트 셀러 제품”이라고 밝혔다.

 

수지

평소 수지가 특히 애정 하는 뷰티 아이템으로 ‘수지 파데’로도 알려진 랑콤의 ‘뗑 이돌 파운데이션’은 바르는 순간 피부에 밀착되어 우수한 지속력과 자연스러운 커버력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또한 수지의 사랑스러운 핑크 빛 입술을 만들어 준 립 메이크업 제품은 랑콤의 ‘압솔뤼 루즈 루비크림’ 3호 키스 미 루비 컬러다. 차분한 MLBB 핑크 컬러의 립스틱이 전체적인 스타일링과 어우러져 시크함과 우아함의 정석을 보여주며 수지만의 독보적인 분위기를 드러냈다.

 

한편, 랑콤은 코엑스 K-POP 광장에서 베스트셀러 파운데이션 ‘뗑 이돌 롱라스팅’ 라인과 ‘압솔뤼 루비 크림’을 중심으로 대표 메이크업 아이템들을 체험할 수 있도록 팝업 행사를 운영 중이다. 이번 랑콤의 메이크업 팝업 행사는 11월 3일까지 누구나 자유롭게 방문할 수 있다. 

 

 

사진제공 랑콤 

키워드
#수지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