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_미니앨범 'FOLLOW' : FIND YOU' 타이틀 곡 'FOLLOW' 뮤직비디오 티저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의 신곡 'Follow'(팔로우)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25일 오후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에 몬스타엑스의 새로운 미니앨범 'FOLLOW' : FIND YOU'('팔로우' : 파인드 유) 타이틀 곡 'Follow'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짙은 어둠 속 밝은 달이 환하게 비춰져 눈길을 끈다. 그리고 제각기 의문의 장소에서 등장한 몬스타엑스 멤버들은 무언가를 향해 시선을 멈춘다. 이내 어둠이 이들을 삼키듯 달그림자가 드리우며 순식간에 자취를 감추고, 멤버 형원 만이 달을 배경으로 모습을 드러낸다. 어딘가로 걸어가는 몬스타엑스와 붉게 폭발하는 달의 이미지는 호기심을 자극한다. 

 

뿐만 아니라 이와 함께 짧게 공개된 음악과 퍼포먼스는 보는 이들의 이목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화려한 컬러감의 벨벳 셔츠와 한복의 두르마기를 그룹의 이미지에 맞춰 매력적으로 표현한 의상으로 강렬한 분위기를 선사한 몬스타엑스는 경쾌하고 파워풀한 멜로디에 압도적인 안무로 신곡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타이틀 곡 'Follow'는 EDM 사운드를 바탕으로 한국적인 민속악기의 사운드를 조화시켜 독특하고 강렬한 분위기를 완성했으며, 어깨를 들썩이게 하는 뭄바톤 비트와 중독적인 후렴구가 인상적이다. 히트메이커 DANIEL KIM, WILLIE WEEKS, ANDREAS OBERG, SKYLAR MONES가 작곡했고, 인기 작사가 서지음,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브라더수가 힘을 보탰다. 더불어 주헌과 아이엠이 랩메이킹에 참여하며 곡의 완성도를 더했다.

 

앞서 몬스타엑스는 영화 같은 영상미와 스케일, 세계관까지 모두 담아내며 역대급 퀄리티를 선보였던 수록곡 'FIND YOU'의 뮤직비디오 선 공개, 미국 빌보드의 집중 관심을 받음과 동시에 트위터 국내 실시간 트렌드 장악은 물론이고 전세계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이를 통해 또 다른 스토리의 시작을 알린 몬스타엑스는 타이틀 곡 'Follow’의 뮤직비디오 티저까지 선보이며 컴백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구고 있다.

 

특히 그룹 특유의 강렬한 이미지와 파격적인 퍼포먼스는 그대로 이어가면서도 독특하고 흥겨운 멜로디를 더한 신곡을 예고하며 무대에 대한 기대감 역시 배가시킨다. 또한, 타이틀곡 외에도 멤버 원호와 래퍼 주헌, 아이엠의 자작곡이 이번 신보에 모두 수록되며 앨범의 참여도를 높인 만큼 컴백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극에 달하고 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오는 28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FOLLOW' : FIND YOU'와 수록 타이틀 곡 'Follow’를 발표하고, 같은 날 오후 8시 네이버 V 라이브 몬스타엑스 채널을 통해 컴백 쇼를 꾸민다.

 

 

사진제공 스타쉽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