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유 재희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감성듀오' 마인드유의 재희가 웹드라마 '안녕, 모모'의 가창자로 합류한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마인드유의 재희가 오늘(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웹드라마 '안녕, 모모' OST Part.3 'WITH U'(위드 유)를 공개한다"고 전했다.

 

웹드라마 ‘안녕, 모모’는 음악을 그만뒀던 싱어송라이터 '모모'(김정현 분)가 뮤지션으로 살아남기 위한 생존기를 담은 작품이다. 세 번째 OST 'WITH U'는 극 중 모모와 진모(김시윤 분)가 여행하는 장면을 표현한 곡으로, 리듬감 있는 악기 구성 그리고 달달한 멜로디와 가사가 설렘을 자극한다. 비투비, 솔지, 포스트맨, 더레이 등의 음원을 프로듀싱하며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프로듀서 'Wynn(윈)'과 'Sunkiss(썬키스)'가 공동 제작했다.

 

마인드유 재희_웹 드라마 '안녕 모모' 커버

특히 가창자로 나선 재희는 감성듀오로 높은 관심을 이끌고 있는 마인드유의 보컬로, 감미로운 음색과 깊은 울림으로 리스너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의 OST '들어와줄래?'를 비롯해 '연애하루전 시즌2'의 OST '여름, 너에게' 등 OST에 참여한 바 있어 신곡 'WITH U'으로도 극의 몰입도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

 

한편, '안녕, 모모'는 인디 뮤지션들의 고충과 어려움을 다룬 웹드라마로, 재희가 참여한 OST Part.3 'WITH U'는 오늘(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제공 스타쉽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