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코도모_마리끌레르 화보
소코도모_마리끌레르 화보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올 초, '고등래퍼3'에서 독보적인 음악 색깔과 매력을 보여주었던 소코도모의 화보와 인터뷰가 마리끌레르 11월호에서 공개되었다.

 

공개된 화보 속 소코도모는 본인의 개성이 드러나는 후드자켓, 안경 등을 착용하여 어딘가를 응시하는 표정을 짓기도 하며, 자유분방한 포즈를 선보였다.

 

소코도모_마리끌레르 화보

'고등래퍼3' 방송 종료 후 이후 첫 정규 앨범을 앞둔 소코도모는 “앨범이 나오기까지 이렇게 많은 공과 노력이 드는 줄은 몰랐어요.”, “음악적인 것보다는 진행적인 면에 있어서 좀 시간이 걸렸어요.”라고 말하며 그래도 결과적으로 재밌게 준비하였으니 좋은 결과를 보여 드리고 싶다는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어 이번 앨범의 콘셉트에 대해서 힙합 사운드부터 시티팝, 사운드 클라우드에 예전에 냈던 곡까지 장르를 다채롭게 준비하였다고 답해 그가 가지고 나올 음악에 기대감을 더했다.

 

소코도모_마리끌레르 화보

유년 시절 여러 나라들을 옮겨가며 지낸 그는 어느 곳에도 속하지 않았다고 해서 불안하거나 위태롭거나 하지는 않았으며, 오히려 그런 경험들이 지금의 아이덴티티와 자유분방함을 만들었다는 어른스러운 답변을 주었다.

 

아직 지구에서 할 일이 많은 스무살 래퍼 소코도모의 화보와 인터뷰는 마리끌레르 11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마리끌레르 

관련기사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