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몽_정규 8집 '채널8'(CHANNEL8) 커버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가수 MC몽이 정규 8집 '채널8(CHANNEL8)'을 공식 발매하며 컴백한다. 

 

소속사 밀리언마켓은 22일 공식 SNS를 통해 정규 8집 앨범 ‘채널8(CHANNEL8)’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MC몽은 이번 앨범에서 '인기'와 '샤넬' 두 트랙을 더블 타이틀로 내세웠다. 이 외에도 ‘무인도(feat.MOON)’, ‘내 생에 가장 행복한 시간 PART2(feat.양다일)’, ‘온도(feat.수란)’, ‘알아(feat.HYNN)’, ‘존버(feat.쿠기, 지젤)’, ‘인기 INST.’ ‘눈이 멀었다(쿠키 VER.)’ 등 총 11곡을 수록해 다채로운 분위기의 음악을 담아냈다.

 

 소속사 관계자는 "그간 발매하는 앨범마다 피처링 진용으로 화제를 모은 MC몽은 이번에도 다채로운 가수와 호흡을 맞췄다"고 밝혔다.


이어 "수록곡 중 '내 생에 가장 행복한 시간 파트.2'에는 양다일, '온도'에는 수란, '알아'에는 흰(박혜원), '존버'에는 쿠기와 지젤이 참여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MC몽이 정규 앨범을 내기는 2016년 11월 7집 'U.F.O' 이후 3년 만"이라고 덧붙였다.

 

특히 두 타이틀곡 피처링진이 아직 베일에 가려져 있는 상황으로 그간 발매하는 앨범마다 화려한 피처링진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기에 가요팬들의 관심이 더욱 쏠리고 있다.

 

한편 MC몽의 새 앨범은 25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제공 밀리언마켓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