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코리아 방송 = 유정원 기자] 세계적인 비보이 그룹 퓨전엠씨크루는 지난 10월 16일 포천 영북중학교에서 신나는 예술여행 ‘뜻밖의 힐링! 비보이 스쿨어택!’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치며 중,고교 학생들을 매료시켰다.

 

이 공연은 한국문화예술위원회와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사업으로 퓨전엠씨는 신나는 예술여행 청년예술형 공모사업에 선정되어 진행되었으며 문화 향유의 사각지대에 놓인 경기북부 권역 19개 중, 고등학교를 직접 찾아가 화려한 비보이 공연과, 공감형 토크쇼, 전시 프로그램으로 이루어진 청소년 맞춤형 사업이다.

세계 정상급 수준의 비보이, 비트박스 공연 뿐만 아니라 청소년의 눈높이에서 그들이 생각하는 미래에 대한 걱정, 고민거리를 직접 듣고 꿈을 잃지 말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청소년 공감형 토크쇼는 청소년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청소년들이 갖고 있는 가장 큰 고민을 알아보는 참여형 전시 프로그램 ‘세계적인 비보이그룹 퓨전엠씨를 아시나요?’를 통해 청소년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였다.

 

퓨전엠씨크루는 신나는 예술여행을 통해 만난 경기북부 권역 중, 고교생들의 박수와 환호성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꾸준히 문화 소외계층 및 지역을 위하여 창작활동을 게을리 하지 않고 최선을 다하여 일반인들에게 건전한 공연문화를 향유할 수 있도록 이바지하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