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코리아방송 = 김한정 기자] 종합 콘텐츠 기업 키위미디어그룹(대표 정철웅)이 제작, 주관한 박칼린 연출의 국악쇼 썬앤문   공연이 오늘 11월 오픈 2주년을 맞이한다.

박칼린 연출 국악쇼 ‘썬앤문’ 오픈 2주년 맞아 11월 한 달 동안 이벤트 진행

키위미디어그룹이 제작, 주관하고 박칼린 감독이 연출한 썬앤문은 지난 해 2017년 11월 10일    경향아트힐 썬앤문 전용관에서 오픈 런 개막을 했으며, 국악가락에 파워풀한 퍼포먼스, 홀로그램 영상과 환상적인 조명이 어우러지며, 록, 팝, 일렉트로닉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이 접목된 전통과 현대의 만남을 뛰어넘는 국악쇼로 한국의 전통미에 기발한 아이디어를 가미하여 나이와 국적에 상관없이 누구나 편하게 관람할 수 있다.


관객이 일상의 물건으로 소리를 만들고 영상에 소리를 입혀보는 효과음(Foley) 관객 참여형 퍼포먼스로 관객들과 함께 소통하며, 더 풍성한 체험을 경험 할 수 있다.
폴리체험은 요즘인기 있는 ASMR 자율 감각 쾌락 반응(Autonomous Sensory Meridian Response) 과 비슷한 체험으로 뇌를 자극해 심리적인 안정을 유도하는 영상으로 바람이 부는 소리, 빗소리, 바스락거리는 소리 등을 제공해 준다.

박칼린 연출 국악쇼 ‘썬앤문’ 오픈 2주년 맞아 11월 한 달 동안 이벤트 진행

썬앤문은 오는 11월 공연 개막 2주년을 기념해 11월 생일 관람객에게는 생일 선물을 증정하며, 공연 재관람자에 한 해 동반 1인까지 50%할인 된 가격으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프로모션과 다가오는 겨울을 맞이해 11월 공연을 관람 하는 관객에게 3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재관람 및 11월 전체 할인 이벤트는 VIP석, R석 기준으로 할인 제공하며, 생일선물 이벤트는 현장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수량 소진 시 조기 마감 될 수 있다.
공연 할인 프로모션은 썬앤문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키위미디어그룹 공연사업본부 오경수 PD는 “지난 2년 동안 썬앤문에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최대한 많은 관객들께 국악에 대한 즐거움을 전달해 드리기 위해 노력했으며, 앞으로 더 많은 관객들이 썬앤문 공연을 통해 국악공연을 좀 더 가깝게 다가갈 수 있도록 혜택의 폭을 넓혀 가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썬앤문은 지금 보다 국내 및 국제 행사 참여 및 적극적인 마케팅활동과 함께 한국관광 상품과 결합시킬 수 있도록 적극적인 노력을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