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연정, 정세운 '비가 온대 그날처럼' 커버 ... '장소를 가리지 않는 완벽 라이브'
우주소녀 연정, 정세운 '비가 온대 그날처럼' 커버 ... '장소를 가리지 않는 완벽 라이브'
  • 이용선 기자
  • 승인 2019.10.13 1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주소녀 연정_정세운 '비가온대 그날처럼' 커버
우주소녀 연정_정세운 '비가온대 그날처럼' 커버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걸그룹 우주소녀 연정이 감미로운 발라드 감성을 뽐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2일 공식 SNS 채널에 우주소녀 연정이 정세운의 '비가 온대 그날처럼'을 커버한 스페셜 영상을 기습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연정은 연습실 안에서 캐주얼한 가디건 차림으로 자연스럽게 등장, 순수한 비주얼을 드러내 이목을 끈다. 감미로운 목소리로 노래를 시작한 연정은 깊고 호소력 짙은 보컬로 보는 이들의 깊은 울림을 선사한다. 특히 청아하면서도 애절하게 감성을 건드리는 무대는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한다.  

 

뿐만 아니라 장소를 가리지 않는 완벽한 라이브는 듣는 이들의 눈과 귀 모두를 단숨에 매료시켰다. 매력적인 커버 영상에 국내외 네티즌들은 "슬픈 발라드 감성이 여기까지 전해진다", "역시 최강 보컬 유연정", "원곡의 담담한 매력과는 또 다른 애절 감성이다" 등 남다른 보컬 실력을 칭찬했다.  

 

연정이 공개한 커버 곡 '비가 온대 그날처럼'은 정세운이 지난 2일 발표한 신곡으로, 사랑과 상실, 그리움이란 주제를 절제된 어조로 풀어낸 팝 발라드다. 이처럼 연정은 특별한 커버 영상을 통해 소속사 식구인 정세운의 신곡 홍보에 지원사격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우주소녀는 음악과 방송, 연기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폭넓은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제송 스타쉽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