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은서_WJ STAY 쇼케이스. ⓒ아트코리아방송 DB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걸그룹 우주소녀 은서가 '겟잇뷰티 2019'의 MC로 발탁돼 눈길을 끈다.

 

은서는 최근 On Style, Olive '겟잇뷰티 2019'의 '신상임당' 새로운 크루로 합류, 뷰티 MC 꿈나무로서 남다른 재능을 펼치고 있다.

 

앞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밝고 긍정적인 성격으로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 바 있는 은서는 '겟잇뷰티 2019'를 통해 뷰티 MC로서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더욱이 걸그룹 우주소녀의 멤버로서 많은 이들의 워너비 아이돌 스타로 발돋움하고 있는 만큼 이에 관련된 다채로운 꿀팁들도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지난 4일 선보인 첫 출연에서는 MC 장윤주를 잇는 흥과 끼로 프로그램에 활기를 불어넣었고, 상큼 발랄한 비주얼과는 180도 다른 열정 가득 반전의 뷰티 클래스로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기도 했다. 이를 바탕으로 은서는 앞으로 펼쳐지는 '겟잇뷰티 2019'에서 특별한 뷰티 포인트를 가득 채운 매력 만점 MC로 활약할 것으로 예고돼 기대를 모은다.

 

은서는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평소 애정하던 프로그램이자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겟잇뷰티'에 새로운 크루로 함께할 수 있어 정말 기쁘다"면서 "지난 첫 방송부터 솔직하면서도 활용 가능한 꿀팁을 알려드리기 위해 노력을 많이 했는데 좋게 봐주신 것 같아 너무나 감사드린다. 제 경험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많은 분께 도움이 되는 뷰티 정보를 알려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MC 발탁 소감을 전했다.

 

우주소녀 은서_Dream of Dream 쇼케이스. ⓒ아트코리아방송 DB

뷰티 MC의 꿈나무로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은 은서는 우주소녀의 일원으로, 우주소녀는 2016년 '모모모'로 데뷔해 '꿈꾸는 마음으로', '부탁해', 'La La Love' 등을 꾸준히 발표했으며 지난 6월 선보인 스페셜 앨범 'For The Summer'의 'Boogie Up'으로 각종 차트를 섭렵하고 음악 방송 4관왕에 오르는 등 대세 걸그룹으로 자리매김에 성공했다. 

 

또한, 은서는 '식신로드4' 고정 MC 활약을 시작으로 '진짜사나이300', '스카이머슬'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폭넓게 활동했고, 최근 방송된 '2019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에서는 씨름부터 양궁까지 발군의 운동신경으로 '에이스'로 등극하는 등 '예능계 샛별'로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은서가 출연하는 On Style, Olive '겟잇뷰티 2019'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