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프랑켄슈타인 OST 앨범자켓

[아트코리아방송 =이용선 기자]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이 오는 11일 낮 12시에 디지털 음원을 공개를 한다.


마틴 엔터테인먼트에서 기획한 이번 OST 음반은 실력파 뮤지컬 배우 군단과 30인조 오케스트라가 참여해 실제 뮤지컬 무대 한 편을 보는 듯한 감동을 주는 OST 명반으로 완성됐다. 수록된 곡은 모두 스튜디오 녹음으로 작업됐다. 

 

공개되는 음원은 총 16곡으로 공연의 주요 넘버 ‘단 하나의 미래’, ‘혼잣말’, ‘너의 꿈속에서’, ‘위대한 생명 창조의 역사가 시작된다’, ‘산다는 거’, ‘난 괴물’ 등이 수록됐다.


특히, 이번 디지털 음원 발매 전 오프라인에서 OST 앨범을 선판매하며 뛰어난 명반으로 인정받으며 대중의 호평을 연이어 받았다. “공연 그대로의 감동을 담아냈다.”, “오케스트라 구성과 배우들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한껏 감상할 수 있다.”는 끊이질 않는 호평과 함께 조기 소진 및 2차 판매까지 진행됐다.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은 제8회 더 뮤지컬 어워즈에서 올해의 뮤지컬상, 올해의 창작 뮤지컬상, 연출상, 음악감독상, 무대상 등 총 9개 부문을 수상하며 웰 메이드 대표 창작 뮤지컬로 입지를 굳힌 바 있다.

 

한편,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디지털 음원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10월 11일 낮 12시에 오픈된다.

 

 

사진제공 마틴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