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_2019 월드투어 'WE ARE HERE' 기자간담회(민혁-형원-기현-주헌-셔누-원호-아이엠). 사진 ⓒ아트코리아방송DB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가 오늘(4일) 미국에서 싱글 'Someone's Someone'(썸원스 썸원)을 기습 공개했다.

 

몬스타엑스는 4일 전세계 시각으로 자정 글로벌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로운 싱글 앨범인 'Someone's Someone'을 깜짝 발표했다.

 

신곡 'Someone's Someone'은 멤버들의 아름다운 하모니가 특히 두드러지며, 가을에 어울리는 감성이 돋보이는 트랙이다. 

 

기존에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기반으로 강렬하고 에너지 넘치는 색깔의 음악을 주로 선보였던 것과 달리 차분하면서도 감미로운 음색으로 채워진 신곡 'Someone's Someone'은 몬스타엑스의 로맨틱하고 낭만적인 면모를 더욱 배가시킨다.

 

이로써 몬스타엑스는 지난 6월 발표한 미국 싱글 'WHO DO U LOVE?'(후 두 유 러브?)와 지난달 20일 'LOVE U'(러브 유), 세계적인 힙합 그룹 블랙 아이드 피스의 멤버이자 음악 프로듀서로 활동하고 있는 윌.아이.엠(will.i.am)이 리믹스 버전의 'WHO DO U LOVE?'가 포함된 싱글 'LOVE U'에 이어 세 번째로 미국에서 영어 싱글을 발표하게 됐다.

 

몬스타엑스는 오는 28일 새로운 미니앨범 'FOLLOW : FIND YOU'(팔로우 : 파인드 유) 발매를 확정 지으며 국내 가요계 컴백을 예고한 상황. 이를 앞두고 미국 싱글을 기습적으로 발표, 팬들에게 깜짝 선물을 안기며 컴백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켰다. 몬스타엑스는 이 기세에 힘입어 새 앨범 'FOLLOW : FIND YOU'로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오늘(4일) 전세계 시각으로 자정에 스포티파이와 애플 뮤직 등 각종 글로벌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앨범 'Someone's Someone'을 공개했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